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의 기록

흥덕 라라코스트

아무도 오지 않는 블로그지만 흥덕 라라코스트 검색어가 많아보여서 먹어본 메뉴 정리 포스팅

감베리올리오였나...새우오일파스타! 사실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간이 심심하고 칵테일새우가 꽤나 많이 들어가있어 맛있게 먹었다. 가성비 괜찮!

불고기필라프랑 같이 시켜먹었던 삼겹살 스테이크 마늘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서 소스는 매운맛 순한맛 어느거나 시켜도 상관없을 듯 양이 좀 적긴하지만 달달한 마늘소스가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시켜먹는 메뉴!

뒤에 보이는 불고기필라프는 파프리카랑 양파 등의 채소가 엄청 실하게 들어가 있고 불고기도 많이 들어가서 놀랬던 메뉴!
맛은 그냥 맛있는 필라프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완전 괜찮은 듯 다음에는 다른 필라프류 시켜먹어봐야겠다

요건 라라코스트에서 제일 별로였던 찹스테이크
양념이 너어어무 많아서 짜고 고기도 퍽퍽하고 밥도 양념에 적셔져서 으....진짜 별로였다

음식사진을 매번 찍는게아니니... 실내사진이라도 한장 올려봅니당 제일 안쪽 창가자리에서 찍은 매장이고 이쪽 옆에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서 조금 번잡스럽긴해요...ㅎ 그래도 저는 창가자리가 시원하고 탁 트여서 좋습니당

삼겹살 스테이크 사진만 2장...ㅋㅋㅋㅋㅋ 저기 노랗게 올라간게 마늘소스에용! 탄산은 무료

요건 쿠폰으로 먹은 마늘 크로아상인데 진짜 너어어무 달아서 돈 주고 사먹었으면 울뻔 했을
듯...ㅋㅋㅋㅋ

예전엔 종이쿠폰에 도장 찍어줬었는데 타블렛에 적립하는 걸로 바뀌어서 종이쿠폰 가지고가면 쿠폰개당 500원씩 다시 적립해주더라고요 그러면서 크로아상 쿠폰도 안주시는 듯?

밥이나 고기종류? 베스트딱지 붙어있는건 어지간하면 다 맛있는 듯 합니다! 가격대비 괜찮으니 지갑이 가볍거나 점심에 가기에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아이들 놀기도 좋고
엄청 좋은 서비스와 맛을 기대하먄 실망스러울수도 있지만 저는 꾸준히 가고 있는 흥덕 식당 중 하나!

'이것저것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9.13 소다미술관  (0) 2015.09.16
수원 정자동 위켄드베이커리  (0) 2015.06.13
영통 4seasoncoffe  (0) 2015.06.03
광교 아비뉴프랑 에쎄레  (0) 2015.06.03
화성 소다미술관  (0) 2015.04.19